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아이돌룸' 있지→엔시티 드림, 미방분 하드 털이…스페셜 MC 전소미(종합)
권명은 기자 | 승인 2019.09.03 22:49
[인사이드코리아_권명은기자]
JTBC '아이돌룸'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아이돌룸'에서 미방분 영상이 공개됐다.

3일 오후에 방송된 JTBC '아이돌룸'에서는 가수 전소미가 스페셜 MC로 출격, 미방송분 특집으로 꾸며져 출연자들의 미방송분 영상이 공개됐다.

정형돈과 데프콘, 전소미는 미방송 특집의 라인업으로 레드벨벳, 갓세븐, 여자친구, 엔시티 드림(NCT DREAM), 아이즈원, 전소미, 육성재, 있지(ITZY)를 소개했다.

먼저 미방분 베스트 8위에 오른 있지의 영상이 공개됐다. 있지는 있지표 디스랩 배틀에 도전했다. 있지의 메인 래퍼 류진은 박진영에게 "JYP 일을 왜 그렇게 해"라며 강한 첫마디로 모두를 긴장시켰으나 "너무 잘하잖아"라고 반전 랩을 선보이며 모두를 웃게 했다.

7위로 전소미의 립싱크 무대가 공개됐다. 전소미는 백지영의 '총 맞은 것처럼', 아웃사이더 '외톨이', 홍진영 '사랑의 배터리'를 립싱크로 소화하며 장르에 상관없는 립싱크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6위로는 갓세븐 리더 JB의 리더 자질 평가 시험이 공개됐다. JB는 눈을 가리고 멤버들을 업는 것만으로 멤버들을 맞추는 능력에 도전했다. JB는 정형돈과 데프콘의 방해에도 높은 적중률을 보이며 리더의 자질을 입증했다.

5위로는 육성재의 균형감각 자랑 영상이 공개됐다. 육성재는 돌을 쌓는 '스톤 밸런싱'의 성공으로 자신의 균형감을 입증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이어진 균형감 평가에 거듭 실패하며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4위로는 여자친구의 유닛 영상이 공개됐다. 여자친구는 '부끄소녀파'와 '치타보다 빠른 주말파'로 나뉘어 新유닛 무대를 공개했다. '부끄소녀파'는 예린, 은하, 엄지, '치타보다 빠른 주말파'는 소원, 유주, 신비로 구성돼 여자친구의 새로운 매력을 어필했다.

3위로는 아이컨택 댄스에 도전한 레드벨벳의 모습이 공개됐다. 레드벨벳에서 순발력이 빠르기로 소문난 아이린이 먼저 도전해 완벽하게 카메라에 시선을 맞추며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아이린과 반대로 레드벨벳에서 둔감하다고 알려진 슬기가 도전해 생각보다 높은 난이도에 당황해했다.

2위로는 아이즈원의 운동 실력을 검증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먼저 쫓기듯이 뛰는 강혜원의 '장발장 주법' 달리기가 공개돼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그리고 안유진이 수준급의 줄넘기 실력으로 운동 신경을 자랑했다. 이어서 최예나가 '엉덩이 달리기'에서 우승하며 운동 신경 1인자에 등극했다.

1위는 엔시티 드림의 '베개 싸움' 영상이 차지했다. 천러가 독보적인 균형감각으로 연승을 이어갔다. 하지만 제노의 파워에 맥없이 추락했다. 이어서 제노의 힘과 맞먹는 재민이 도전했다. 팽팽하게 접전하던 둘은 한참 이어진 대결 끝에 재민이 승리했다. 우승자 재민에게 정형돈이 도전장을 내밀며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결국 재민이 엔시티 드림의 체력왕에 뽑혔다.

한편 JTBC '아이돌룸'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권명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인천광역시 서구 고산로 40번길 12 102동 1005호   |  대표전화 : 070-7633-9414  |  팩스번호 : 070-8238-9414
등록번호 : 인천 아 01260  |  등록연월일 : 2015. 10. 21  |  발행인 : 이재훈  |  편집인 : 권명은
보도국장 : 김유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재훈 Copyright © 2019 인사이드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